skip to Main Content

오버다임과 스포테인먼트 !

우리는 왜 스포츠 경기장을 찾아 가는가?

스포테인먼트(Sportainment) 의 발전

(Sportainment : 스포츠(sports)와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합성어)

우리가 스포츠에 열광하는 이유에는 다양한 요소 들이 있습니다. 재미와 감동 그리고 소속감을 느끼게 해주며 내가 하지 못하는 일들에 대한 대리만족을 통해 일상 생활 속의 스트레스를 없애줍니다. 특히 결과를 예측 할 수 없는 순간들과 마치 드라마 같은 극적인 장면을 우리에게 선사함으로써 우리는 스포츠에 열광하게 됩니다.

스포츠는 라이브다!

스포츠 관람의 진정한 의미는 생생한 현장 속에서 보여 주는 감동과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살아 있는 현장을 느끼기 위해 스포츠 경기장을 찾게 됩니다. 프로 스포츠가 대중화 되면서 경기뿐 아니라 다양한 오락, 이벤트를 가미한 스포테인먼트 산업이 새로운 스포츠 오락문화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연예인이나  유명인사가 시구, 시타를 하거나 치어리더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응원을 통해 관중들의 환호를 유도하기도 합니다.

이런 스포테인먼트가 경기장을 찾는 또 하나의 이유이므로
오버다임의 무안경 3D 기술력과 만난다면 보다 생생한 현장을 몸소 느끼게 될 것입니다.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 슈퍼볼!(Super Bowl)

슈퍼볼 TV광고료는 30초당 최고 550만 달러로 추정되고 한화로 60억이 넘는 금액입니다. 어마어마한 광고비를 지불하고도 기업들은 이 광고를 따기 위해 많은 시간과 인력을 투자 하고 있습니다. 또 한 보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전세계의 이목을 끌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상상할 수 없는 만큼 광고효과가 크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의 천문학적인 시청자 수(1억 3천만명)와 시청률! 그 숫자는 점점 늘어 나는 추세이고 기업의 이미지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글로벌 마케팅 수단 중 하나 입니다. 이렇게 슈퍼볼의 TV광고 시장은 우리가 상상했던 그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슈퍼볼 TV광고 시장은 전 세계 글로벌 대기업의 치열하게 경쟁하는 광고시장 입니다. 이러한 분야가 3D기술력과 만난다면 더 효율적이고 현실감 있는 홍보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이런 TV광고 뿐 아니라 슈퍼볼 경기가 펼쳐지는 스타디움에서의 광고 효과는 어떻까요?

설명하지 않아도 그 효과는 기대이상 일 것입니다!!
경기진행 중엔 경기관련 3D 영상이 나오고 쿼터 중간에 중간에 하프타임쇼가 펼쳐지고 전광판에는 기발하고재미있는 3D광고가 나올 수 있게 된다면 전 세계인이 지켜 보는 이 곳에서 오버다임의 무안경 3D 광고는 우리가상상하는 것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 줄 것 입니다.

Back To Top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