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o more! Glasses

입체영상을 시청하는데 3D 안경이 없다?
놀라운 세계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2D 영상에서 3D 영상으로 발전하면서, 3D 영상 콘텐츠를 실감나게 느끼기 위해서는 전용 안경을 착용해야만 했습니다. 이러한 전용 안경은 보는 사람뿐 만 아니라, 영상을 제공하는 사람에게도 수고로움이 존재했지만 아쉽게도 마땅한 대안이 없었습니다.

오버다임의 무안경 3D 디스플레이에는 이러한 전용 안경이 필요없습니다.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이 3D 입체 영상을 보려면, 안경 위에 입체 안경을 착용해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이 발생합니다. 오버다임의 뛰어난 기술력은 입체 안경을 착용하는 데서 발생하는 모든 불편함을 없앴습니다. 어디서든, 누구나, 편하게 놀라운 입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술력 향상을 통해 오버다임은 생활 속에서 언제나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오버다임의 기술이 뛰어난 이유

사람의 양 눈 간격은 평균 약 6cm정도 입니다. 이러한 간격 때문에 양쪽 눈을 통해 보는 이미지는 서로 다릅니다. 우리의 뇌는 양 눈으로부터 받아 들이 이 서로 다른 두 이미지를 조합해서 사물까지의 거리와 입체감을 인식하게 되지요. 3D 입체영상은 카메라를 사람의 양쪽 눈의 각도와 간격과 동일하게 설정한 후, 특정 사물을 왼쪽과 오른쪽에서 각각 촬영하고, 촬영한 장면의 왼쪽과 오른쪽 이미지를 각각 아주 빠른 속도로 번갈아 가며 재생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3D 입체영상을 맨 눈으로 보면 화면이 깨지고, 번지고, 또렷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여기서 3D 안경을 사용하면 또렷하지 않은 이미지를 왼쪽 눈과 오른쪽 눈에 각각에 맞는 이미지만 보이게 만들고, 우리의 뇌는 이 서로 다른 두 개의 이미지를 조합하여, 거리감과 입체감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오버다임은 3D안경을 착용하지 않고도 거리감과 입체감을 인식 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경 없이 보는 입체영상은 상상할 수도 없는 시대이지만 오버다임과 함께라면 어떠한 보조 도구 없이 입체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열릴 것입니다!

Back To Top
Search